▲ 사진제공= 마몽드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마몽드는 오는 31일까지 보다 새로워진 대학생 마케터 'Bloom 美' 4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마몽드 'Bloom美'는 Bloom(꽃 피우다)와 美(아름다움)의 합성어로 마몽드의 플라워 스토리를 알리는 대학생 마케터 그룹이다.

Bloom美 4기에 선발된 이들은 오는 2월부터 6월까지 마몽드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직접 실행하며, 마몽드 제품과 플라워 가드닝을 체험하는 등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활동들에 참여하게 된다.

또 마몽드 마케팅팀 실무진의 멘토링과 피드백을 통해 화장품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우수 활동팀은 해외탐방(중국 상해)의 기회가 있고, 우수 활동자는 마몽드 마케팅팀의 인턴 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더불어 대학생 마케터 'Bloom美'는 마몽드를 사랑하고 뷰티 산업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분야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실행할 마케터와 마케팅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디자인과 영상 세 분야로 총 20여명을 선발한다.

마몽드 'Bloom美' 4기 지원방법은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오는 31일까지 이메일(ap_mamond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블룸미 공식 블로그에서 활동 내역 및 모집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