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모델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평소에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우연히 사용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사용해 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