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강민수 기자] 온라인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은 4월 14일 푸드뱅크를 통해 ‘맛있닭’ 닭가슴살 300kg 가량을 기부하였다고 공식 밝혔다.

푸드뱅크란, 식품제조, 유통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 등을 기부받아 식품, 생활용품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결식아동, 홀로사는 어르신, 재가 장애인 등 우리 사회 저소득계층에 식품을 지원해주는 민간단체 중심의 사회복지분야 물적자원 전달체계이다. 보건복지부 산하 기관으로 국가에서 운영 중이다.

랭킹닭컴에서 기부를 진행하게된 계기는 2015년도 3월 목표매출 10억을 넘기면서이다.

랭킹닭컴 홍보 담당자는 “목표매출 달성시 실행하기로 했던 직원들 복지향상 부분과 사회적인 활동 부분에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히며 “또한 이번 한번만의 이벤트성이 아닌 매달 목표매출 달성시 기부할 것이며, 사회복지 활동으로 더 확장할 계획에 있다. 3월 목표매출 달성을 기념하며 300kg기부했으니, 앞으로에 활동은 예상할수 있을것” 이라 전했다.

기부를 하게된 상품 ‘맛있닭’은 최근 개그콘서트에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로 출연하여 화재를 일으킨 ‘이연’씨가 sns에 공개하며 화재를 일으킨 브랜드 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