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배스킨라빈스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2월 29일까지 '카페 브리즈' 커피 3잔 구매 시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카페 브리즈 3+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 브리즈' 커피 구매 시 1잔 당 1개의 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마일리지 3개 당 '핫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쿠폰이 발행된다.

단, 행사 참여 시 타쿠폰과 타행사, 제휴할인 등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시에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 커피 1잔 당 1개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마일리지가 자동 소멸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에 한해서 적립이 가능하고 모바일 교환권 및 추후 적립시에는 행사 참여가 불가능하다.

더불어 무료 증정 커피는 '핫 아메리카노'에 한해 제공되며, 쿠폰 발급 매장에서만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분실 및 훼손된 쿠폰은 재발행이 불가능하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가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커피 음료로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마음속에 설렘(Baskinrobbins + Breeze)으로 다가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울러 카페 브리즈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모카라떼, 카라멜라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커피의 종류에 관계없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 3000원, 모카라떼와 카라멜라떼는 각 35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과 달콤한 향미로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카페 브리즈(Café BRis)를 즐기며, 새해를 더욱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