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동원F&B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동원F&B는 오는 31일까지 파스타 소스 '파스타를 만들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황금토마토'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수증 인증' 이벤트와 'SNS 공유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가운데 영수증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파스타를 만들자' 제품의 구매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전화번호 1666-9354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등부터 3등까지 각각 황금토마토 순금 1돈(10명)과 동원 선물세트(30명), 파스타를 만들자 4종 및 스파게티면(500명)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SNS 공유 이벤트'는 동원F&B 블로그의 '황금토마토'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페 등에 공유해 해당 URL과 함께 축하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동원F&B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명)과 파스타를 만들자 2종 및 스파게티면(10명) 등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오는 2016년 1월 7일에 동원F&B 블로그에 공지된다.

동원F&B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파스타를 만들자를 통해 맛과 식감이 풍부한 파스타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게 됐다"며 "지난 1년간 파스타를 만들자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