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LG생활건강은 화려함과 기품을 더한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정교함의 극치로 꼽히는 백제 유물인 국보 제 157호 무령왕비 금귀걸이의 꽃잎 하나하나의 디테일을 섬세하고 화려하게 표현한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무령왕비 금귀걸이는 1500년 전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해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영원한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고 있다.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 헤리티지 에디션'은 베이스 메이크업 '궁중 팩트'와 코랄빛 블러셔 '궁중 블러셔'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샤항고래와 침향나무, 사향노루의  향을 입혀 우아하고 기품 있는 왕후의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더불어 '후 공진향: 미 궁중 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서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부여해 우아한 피부를 가꿔주며, 진주와 금, 호박과 명주환 파우더 등가 포함됐다.

아울러 '후 공진향: 미 궁중 블러셔 헤리티지 에디션'은 4가지 진주 펄이 함유돼 화사함을 부여해주는 코랄빛 블러셔 팩트로 공진비단 배양액이 포함돼 촉촉함이 유지되는 윤빛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발림성이 우수해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