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일동후디스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일동후디스는 대용량 컵커피인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각자의 SNS에 올리고, 해시태그(#앤업크리스마스 #앤업카페 #컵커피)를 달면 된다.

이벤트 참가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골드바, 2등(1명) 아이폰6S, 3등(5명) 전자책 리더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0명씩,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1박스와 후디스몰 3만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눈사람과 빨간색, 초록색, 은색 등 아이템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이벤트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라떼텀블러와 마끼아또텀블러, 모카텀블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실버, 레드, 그린 등 컬러를 입히고, 귀여운 루돌프, 눈사람, 산타 등 캐릭터와 눈송이로 디자인해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연출했다.

아울러 300ml의 풍부한 용량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의 스페셜 원두를 블레딩해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진한 풍미까지 갖춰 크리스마스와 연말파티 음료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TASTE UP, STYLE UP, FEEL UP 등 3-UP 컨셉에 맞춰 크리스마스의 고객들의 스타일과 기분을 높여주기 위해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이를 통해 올해 연말까지 앤업카페 10만개 판매와 시장점유율 5% 달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