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배스킨라빈스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TV-CF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크리스마스니까 욕심내자'라는 콘셉트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꿈을 꿨다는 딸을 위해 추운 겨울, 배스킨라빈스 매장으로 한 걸음에 달려가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욕심'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올 한해 수 많은 패러디를 파생시킨 '기싱꿍꼬또' 영상의 실제 주인공인 UCC 스타 김재은 양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인기리에 방영 중인 '응답하라 1988'에서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김성균과 라미란 등이 재은 양의 아빠 엄마 역할로 등장해 광고를 보는 이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사랑스러운 모습의 재은 양은 물론 실제 부부처럼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준 배우 김성균과 라미란 덕분에 시종일관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배우 김성균과 라미란 두 사람의 미공개 애드립 영상은 향후 배스킨라빈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나눠먹고 찾아먹고 부숴먹는' 특별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을 선보였다.

아울러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라인 프렌즈의 앙증맞은 브라운 인형과 귀여운 샐리 쿠션담요를 1000원에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사랑하는 아이를 위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하는 아빠의 모습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TV CF가 탄생하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사랑하는 가족과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