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콜라겐 드림'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콜라겐 드림' 라인의 성분 및 효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또 핵심 성분인 마린 콜라겐의 청정한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자 청록색 용기 컬러와 깊고 푸른 심해를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콜라겐 드림' 라인은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의 붉은 참돔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더불어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며, 강력한 바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하와이 코나 지역 914m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산뜻함을 더해주며, 안심 처방으로 피부 건조에 의한 자극을 줄여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 '콜라겐 드림' 라인은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앰플, 폼 클렌저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수용성 콜라겐이 90% 함유된 '콜라겐 드림 90 스킨 부스터'는 세안 후 제일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전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주고,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이어 '콜라겐 드림 70 에센스'는 촉촉함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건조함과 거칠어짐을 방지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콜라겐 드림 80 프로그램 앰플'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모공을 케어해 주는 4주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탄력을 높여준다.

이와 함께 콜라겐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1주일에 한 병씩 사용하도록 개별 진공 포장돼 있으며, 스킨을 바른 뒤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와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