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라네즈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라네즈는 모델 이성경과 함께 한 영상 '수습이 필요해'가 공개 2주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수습이 필요한 이성경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머러스 하게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영상에서 이성경은 바쁜 출근길과 중요한 미팅 등에서 수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일어나는데, 남자친구 앞에서 들킨 건조함으로 들뜬 피부만큼은 라네즈의 '수습 크림'으로 촉촉하게 완벽수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더불어 영상에서 이성경의 피부를 완벽수습해 준 "수습 크림"으로 소개된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 안으로는 스스로 수분을 충전하도록 돕고, 바깥으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기능을 동시에 표현한다.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와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수습이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및 수습이 필요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제보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에서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건조한 피부를 완벽 수습해 주는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