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킨더초콜릿

[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이탈리아 제과 브랜드 ‘킨더초콜릿‘은 오는 8일까지 ’ 손 그림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킨더초콜릿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엄마와 아이가 교감할 수 있는 손그림자 놀이로 풀어낸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

더불어 손 그림자 동화 영상과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손 그림자 영상 공유와 함께하기 이벤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직접 관람하는 ‘그림자 동화 공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관련 지난 달 19일 시작된 손 그림자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킨더초콜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두 가지 버전의 킨더초콜릿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킨더초콜릿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킨더초콜릿과 함께하는 손 그림자 놀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가족여행 상품권과 그림자 놀이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따뜻한 시간과 교감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 엄마와 아이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