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김정민 기자] 이탈리아 제과 브랜드 ‘킨더초콜릿‘은 오는 8일까지 ’ 손 그림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킨더초콜릿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엄마와 아이가 교감할 수 있는 손그림자 놀이로 풀어낸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
더불어 손 그림자 동화 영상과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손 그림자 영상 공유와 함께하기 이벤트’, 엄마와 아이가 함께 직접 관람하는 ‘그림자 동화 공연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관련 지난 달 19일 시작된 손 그림자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8일까지 킨더초콜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두 가지 버전의 킨더초콜릿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킨더초콜릿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킨더초콜릿과 함께하는 손 그림자 놀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가족여행 상품권과 그림자 놀이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킨더초콜릿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엄마와 아이가 따뜻한 시간과 교감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 엄마와 아이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민 기자
newswatch@news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