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오설록은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모레퍼시픽 차 브랜드 오설록과 간편한 결제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페이가 공동 진행하는 고객사은 행사다.

이와 관련 오설록은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1차 이벤트와 오설록 1입 ‘DIY 티(Tea)’를 증정하는 2차 이벤트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2만원 이상 금액을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자에게는 CGV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영화 예매권을 1인 1매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설록 매장에서 삼성페이로 결제 후 삼성페이 앱에 접속해 응모하면 참여한 휴대폰 단말기를 통해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

이어 11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결재금액에 상관 없이 매장 내 삼성페이로 결제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오설록 1입 DIY 티를 제공할 예정이며,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매장별 준비 수량이 소진될 시 행사가 종료된다.

삼성페이와 함께하는 오설록의 고객 사은 이벤트는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 가로수길점, 대학로점, 부산 광복동점, 제주 티뮤지엄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