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VDL은 'VDL 길티 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VDL 길티 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은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사로잡는 벌레스크 댄서에게서 영감을 받아 강렬한 색감으로 완성됐으며, 관능적인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총 14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주요 품목인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과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벨벳 인텐스 길티플레져', 'VDL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플레져' 등은 관능적인 매력을 극대화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준다.

이 가운데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은 특별한 홀리데이를 맞아 드라마틱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진화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더불어 핑크빛 베이지나 뉴트럴 브라운 등 부드러운 음영을 주는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풍성하게 구성돼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또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벨벳 인텐스 길티플레져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와 텍스처 모두 극대화된 선명한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VDL 엑스퍼트 퍼퓸 큐브 길티플레져는 잊을 수 없는 매혹적인 여운을 남기는 중독적인 향기의 오일 타입 퍼퓸이다.

한편, VDL은 이번 길티 플레져 컬렉션 출시와 함께 10월, 세계적인 모델 코코 로샤를 새 뮤즈로 발탁했으며, 최근 뉴욕의 가장 화려하고 비밀스러운 클럽인 '더 박스'에서 길티 플레져 컬렉션의 광고 촬영을 마쳤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