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한율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한율은 최근 '한율 자연여행’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한율 자연여행은 지난 2013년을 시작한 브랜드의 대표적인 고객 행사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한율의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오감으로 체험하며 몸과 마음의 균형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올해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스킨'을 주제로 50여명의 고객들과 함께 경기도 연천의 한옥 호텔 '조선왕가'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한율 진액 스킨을 비롯해 원료 오감 체험, 뷰티클래스, DIY 클래스, 힐링 명상, 야외 콘서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율 모델 임지연이 한율 자연여행에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임지연은 고객들과의 뷰티토크를 통해 그녀만의 특별한 뷰티 노하우와 평소 고객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 럭키드로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상품을 직접 전달하고,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등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친근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율 관계자는 "3주 동안 1500명 이상의 고객이 응모했을 정도로 한율 자연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누는 특별한 브랜드 행사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