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우 오일 틴트'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우 오일 틴트는 틴트의 선명한 발색과 지속력, 오일의 농축된 영양을 한 번에 담은 제품으로 도톰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더불어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체온과 접촉시 오일에 녹아있는 틴트 피그먼트가 발현되는 독특한 제형으로 입술에 닿으면 은은한 핑크빛으로 변해 매력적인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오일 성분 가운데 해바라기씨 오일은 비타민 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입술 보호제 없이도 각질을 케어하고 메마른 입술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 준다.

아울러 오렌지 껍질 오일과 메도우폼씨 오일, 클라우드베리 추출물 등 3가지 식물성 콤플렉스는 탄력과 윤기를 부여해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을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베이비 피치와 쥬시 오렌지, 스위트 핑크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위해 입술을 닮은 마름모 형태의 어플리케이터 팁이 특징이다.

팁의 뾰족한 부분은 입꼬리와 입술 라인을 꼼꼼히 잡아주며 평평한 부분은 입술 전체를 감싸 초보자도 매끈하고 쉽게 세련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바르는 횟수에 따라 농도와 광택 조절이 가능해 색다른 이미지를 선사한다.

이에 따라 한 번만 가볍게 펴바르면 촉촉한 혈색의 자연스러운 입술을, 여러 번 덧바르면 글로시한 윤기의 생생한 핑크 컬러가 보다 선명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