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로 접어들면서 우리의 피부도 많은 영향을 받기 시작한다.

이런 시기에는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져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지는 등 피부 고민이 늘게 되며, 안티에이징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른다.

피부 속을 정화하는 것부터 영양 공급과 탄력 케어까지 안티에이징을 위해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 성분의 스킨케어로 피부 정화에 주름·미백 케어까지

안티에이징을 위해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해도 피부가 그것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모두 무용지물이다.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든 후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공급해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드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안티에이징의 기초를 다지자.

베리떼 모이스처 이펙트 2종은 '땅 속의 블랙 다이아몬드'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산 블랙 트러플로 피부를 정화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든다.

아울러 2가지 크기의 미라클 히알루론산과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 '베리언트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는 강력한 보습 충전 효과를 만들어 하루종일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며, 추워지는 날씨에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 영양이 응축된 생강의 진저롤 성분의 오일 크림으로 피부에 힘을

안티에이징의 핵심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에 있다.

이를 위해 풍부한 영양 공급으로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영양은 물론 보습까지 선사하는 크림을 충분히 사용해 피부에 힘을 더하자.

이니스프리 진저 오일 크림은 생강의 효능 성분인 진저롤이 피부 안팎으로 영양을 부여해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 주는 고영양·고보습 오일 크림이다.

생강이 품고 있는 따뜻한 에너지가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에 힘을 주고 피부 보호력을 높여, 건강하고 힘 있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 인삼 성분의 마스크 팩으로 스페셜 탄력 케어를

기본적인 스킨 케어 후 좀 더 눈에 띄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하려면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에 탄력을 더해줄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 필요하다.

취침 전 시트 마스크를 사용해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보자.

일리 인삼 탄력 마스크는 처지고 생기 없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주는 탄력 마스크다.

하이드로겔 마스크가 흘러내리지 않고 얼굴에 밀착돼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더불어 피부 탄력 효과를 주는 인삼 외에도 콩, 동백 오일, 녹차 등의 성분이 보습과 피부 윤기 강화와 항산화에 도움을 줘 피부 노화 케어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