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치=정호 기자] ◇ DB손해보험 홈페이지 이벤트 개시...모바일앱 이용시 응모권 지급
  

[사진 =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이 13일부터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Amazing(어메이징)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3차로 나뉘어진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는 총 3차로 이뤄졌으며 전자금융거래회원 대상으로 생체인증 로그인, 계약조회, 대출가능금액조회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의 경품은 TV, 안마의자, 에어드레서 등 가전제품 총 9개와 신세계상품권 10,000원권으로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시행할 것”이라면서 “이번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지난 4월,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언택트 시대에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계약조회는 물론 다양한 계약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반영했다.

 

◇ SC제일은행, '비대면 금융거래 활성화 프로모션 돌입' 모바일뱅킹 앱 이용자 혜택 제공
 

[사진 = SC제일은행]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금융거래인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가 활성화 되는 가운데, SC제일은행은 13일은 이를 알리려는 취지로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자산관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오는 8월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에서 1000달러(미 달러화 기준) 이상 환전거래를 하거나 펀드∙보험 상품에 50만 원 이상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30명)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00명)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첫 모바일뱅킹 앱 가입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를 나눠준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펀드에 가입하고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을 한 후에 직접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펀드 상품이 없는 고객이 1만 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선착순 100명에게는 환매계좌로 1만 원을 캐시백해준다. 나머지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기존 펀드 상품 보유 고객이라도 새로운 펀드에 50만 원 이상 가입할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자몽셔벗 블렌디드 기프티콘’을 나눠준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코로나 이후 비대면 금융 환경이 뉴노멀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모바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투자를 처음 시작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편리하고 다양한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