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다이어트 용기 할인판매 홍보 스틸컷. 사진=락앤락

[뉴스워치=김주경 기자] 락앤락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한 고객을 겨냥해 관련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다이어트 기획전은 플레이스엘엘 매장은 15일, 락앤락몰에서 19일까지 진행된다.

수분섭취를 돕는 물병과 텀블러를 포함해 식단 관리에 유용한 샐러드 용기‧쿡웨어 등 총 80여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쉐이크잇 보틀은 운동 시 챙겨먹는 단백질 음료 제조에 도움되는 기능성 물병이다.

내부에는 쉐이커볼이 들어있어 좌우로 흔들어 주기만 하면 내용물이 골고루 잘 섞이고, 하단에는 탈부착 가능한 케이스가 함께 구성돼 운동 시 필요한 헬스보충제, 약 등을 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워너비 원터치 텀블러도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고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내부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는 미러피니싱 공법으로 음료 잔여물이 들러붙지 않고 냄새나 색 배임도 덜어주는 등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락앤락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투웨이 용기도 함께 여러 음식을 용기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단에는 시리얼, 과일 등 각종 토핑을 담고 하단에는 샐러드나 요거트, 우유 등을 넣어 나만의 간단한 건강식을 준비할 수 있다.

직장인 도시락으로 알려진 '젓가락이 들어있는 도시락 세트'는 칸칸이 용기가 있어 반찬, 과일 등을 나눠 담기 좋고 가방과 세트로 구성했다. 

더운 날씨에 간식이나 도시락의 신선도를 지켜줄 쿨러백도 두드러진다. 

베이직 캔버스 쿨러백은 20L 넉넉한 크기에 보냉 효과가 더해져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해준다. 6L 크기의 아담한 '데일리 크로스 쿨러백'은 피크닉이나 등산 시 간단한 간식만을 담아 챙기기 용이하다.

락앤락몰에서는 건강식 조리를 위한 쿡웨어도 준비했다. 하나의 팬으로 3가지 요리를 한번에 만들 수 있는 3구 나눔팬을 포함해 1인분 양만 간소하게 요리할 수 있는 '핸디쿡' 시리즈 등이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꾸준한 수분 보충부터 나만의 건강 도시락까지 락앤락과 함께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길러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