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I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삼성전자, 2Q 영업익 8조1천억원, 전년동기比 22.73%↑

삼성전자가 연결기준으로 매출 52조원, 영업이익 8조1천억원의 2020년 2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2분기 실적의 경우 전기 대비 매출은 6.02% 감소, 영업이익은 25.58% 증가했고,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36% 감소, 영업이익은 22.73% 증가했다.

잠정 실적은 한국채택 국제회계기준(IFRS)에 의거해 추정한 결과이며, 아직 결산이 종료되지 않은 가운데 투자자들의 편의를 돕는 차원에서 제공된 것이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디즈니 컬렉션' 출시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에서 무풍에어컨 '디즈니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에 디즈니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디즈니 컬렉션'을 7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4월 출시한 '겨울왕국 2'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7가지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날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총 202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비자가 디즈니 '겨울왕국 2'의 올라프와 '미키마우스', '미키&미니마우스'뿐만 아니라 마블의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픽사 '토이스토리'의 우디와 버즈 등의 패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아이들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관심이 많은 어른들인 '키덜트'까지 겨냥해 마블의 인기 캐릭터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2020년형 무풍에어컨 벽걸이 와이드 제품과 디즈니 캐릭터가 적용된 패널 1종으로 구성되며, 소비자들은 일반 패널과 캐릭터 패널을 자유롭게 갈아 끼우며 사용할 수 있다.

캐릭터 적용 패널은 주문제작 방식으로 주문 후 3주내 본품과 별도로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삼성닷컴에서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