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모델이 10일부터 16일까지 예약 판매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을 착용한 모습/사진=LG전자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예약 판매

LG전자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톤 프리' 신제품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7일 LG전자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에서 단독으로 '톤 프리' 예약 판매를 진행한 후 17일부터 전국 LG베스트샵, LG전자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톤 프리' 예약 구입 고객은 마카롱 콘셉트 액세서리 케이스, 스타벅스 키링, 최대 7만 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톤 프리' 무선 이어폰은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의 뛰어난 신호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을 적용했으며, 새로운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제품은 커널형 방식에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감이 탁월하고, 이어폰에 부착하는 이어젤이 피부에 직접 닿는 점을 고려해 국제표준 규격(ISO 10993)에 따른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 소재가 채택됐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IPX4' 등급의 방수 기능도 갖춰 등산, 웨이트 트레이닝 등 땀이 많이 나는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어폰을 보관·충전하는 케이스에 탑재한 무선 충전 기능, 소리가 나오는 홀 안쪽의 대장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UVnano' 기능 등도 탑재됐다. 매트 블랙과 글로시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손대기 상무는 "메리디안 프리미엄 사운드와 인체공학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 액세서리 케이스까지 MZ세대의 트렌드와 취향까지 고려한 '톤 프리'로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U+아이돌Live에서 ITZY '부퀘스트' 독점으로 본다

U+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 'ITZY(있지)' 출연 포스터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 '부퀘스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하며 7일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으로 첫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퀘스트'는 '부(副)캐릭터'와 '퀘스트'의 합성어로 가수 이효리의 '린다G', 개그우먼 김신영의 '둘째 이모 김다비'와 같이 공식 활동 모습 '본캐(본래의 캐릭터)'가 아닌 새로운 캐릭터 '부캐'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간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 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 보유 그룹으로 등극한 JYP엔터테인먼트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ITZY' 멤버들은 슬라임을 연상케 하는 몸개그와 숨겨왔던 요리실력, 처음 보는 악기로 진행하는 즉석 버스킹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탐나는 '부캐'를 얻기 위해 승부욕을 감추지 않으면서도 현실 자매 '케미'를 보이기도 했다.

이밖에 'ITZY'의 '부퀘스트' 방송 기념 멤버 각자 미션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를 착장한 사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작, 시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민구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 '최애'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