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신증권

[뉴스워치=정호 기자] ◇ 대신證,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 시즌2’ 실시...연말까지 예정

대신증권이 앙코르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 간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3일,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 매체(HTS, MTS)로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위한 환전수수료를 95% 할인해주는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 시즌2’를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 시즌2’는 증가하는 해외주식 직접투자자들을 위해, 환전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다시 한번 마련된 이벤트다.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이 이벤트 신청 후 온라인 거래매체에서 환전하면 금액 조건없이 환전수수료 95% 우대 할인율이 적용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환전수수료 할인이벤트가 해외주식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금융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키움증권

◇ 키움증권,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돌입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9월 30일까지 현금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일~9월 30일 동안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거래조건 충족에 따른 거래혜택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부터 1억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거래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경우 입고혜택 금액의 2배를 준다.

이벤트 기간 내에 1억 이상 해외주식 순입고 하고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경우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키움에선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드림’ 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병행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시장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주식거래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한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