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바이탈뷰티 VB는 지난 19일 아모레퍼시픽 대구사업부 대강당에서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바이탈뷰티 VB와 함께 건강·미용·장수를 꿈꾸다' 테마로 각 지역별 바이탈 뷰티 카운셀러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웰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교수를 비롯해 대구 지역 바이탈뷰티 카운셀러와 고객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혈관 건강으로 통하는 백세건강'을 주제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심혈관 질환의 발병과 합병증 등으로 인한 치사율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연령은 낮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서구화된 식습관 및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갖고 있는 현대인들은 질병 예방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한 건강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또 박정원 바이탈뷰티 VB 전문 뉴트리셔니스트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우는 이너뷰티 노하우를 전해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2015 웰니스 아카데미는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부산과 서울, 대전, 전주, 광주, 경남 등 7개 지역에서 총 12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에 대한 명사 특강과 실제 노하우를 전하는 유용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바이탈뷰티 VB 관계자는 “백세시대가 도래한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