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네이처리퍼블릭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에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브랜드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2015 상하이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는 아시아 뷰티 산업 발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브랜드들을 격려하고 시상키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 아시아 어워즈 조직위원회, bntworld news 등 주최로 진행됐다.

더불어 K-Beauty를 대표하는 수많은 제품들 가운데 국내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에디터 등 전문가들이 모여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 및 브랜드를 엄선했다.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 히트 스킨케어 제품으로 인정받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황금 누에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항노화 크림이다.

또 이 제품은 공인된 임상 기관에서 진행한 4주간의 인체적용 시험과 설문을 통해 눈가 주름과 피부 보습, 탄력 개선 효과 등을 검증 받았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출시 직후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배우 황신혜 등 국내 톱스타들과 아나운서들과 중화권 스타들까지 극찬하며 SNS에서 화제가 됐다.

아울러 중국과 미국 등 해외 고객들에게도 '셀러브리티 크림'이라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 단기간에 국내외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으며, 인기에 힘입어 스킨과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등 기초 제품을 지난 9월에 확대 출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