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이니스프리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이니스프리는 앰플 인텐스 쿠션(윈터쿠션)의 '커버'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차가운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가장 먼저 신경 쓰는 것이 보습 케어, 계절의 변화에 따라 더욱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특별한 보습 케어에 주력하게 된다.

베이스 메이크업 또한 마찬가지, 겨울 피부를 위해서는 충분한 수분 공급뿐 아니라 최대한 수분 유실을 막아 춥고 건조한 겨울에 최적화 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필요하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4계절 내내 사용하는 쿠션이 아닌, 차갑고 매서운 바깥 바람과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윈터쿠션'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다.

지난해 10월에 첫 출시된 이후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던 워터쿠션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 위해 기존 제품의 장점인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커버력을 높인 새로운 '커버' 버전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며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불어 앰플 인텐스 쿠션에 포함돼 있는 더 그린티 씨드 오일은 녹차 가운데 녹차 씨앗과 녹차 잎의 강력한 수분 항산화 효과가 첨가돼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는 브랜드의 정수가 한 병에 담겨있는 오일이다.

또 이 제품은 피부 빛을 살려줘 바르는 즉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 준다.

아울러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피부결은 매끈하게 피부톤은 고르게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SPF 34/PA++의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 13호 라이트 베이지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트루 베이지 등 총 3컬러로 구성되며, '내추럴' 버전과 '커버' 버전 2가지 제품을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