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복합성분 무좀치료제 '터비뉴더블액션겔' 출시 /사진=동아제약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동아제약, 복합 성분 무좀치료제 '터비뉴더블액션겔' 출시

동아제약이 여름철을 앞두고 복합 성분 무좀치료제 '터비뉴더블액션겔'을 출시했다.

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터비뉴더블액션겔'에는 ▲무좀 원인균을 없애주는 테르비나핀염산염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리도카인, 디펜히드라민염산염 ▲항염증 작용의 에녹솔론, 이소프로필메틸페놀 등 5가지 성분이 함유돼 무좀, 완선, 백선 등에 효과 있다.

특히 동아제약 특허기술이 적용된 이 치료제는 사용 시 필름막이 형성돼 약물의 피부침투력이 개선됐다. 또 겔 타입으로 흡수와 건조가 빨라 약을 바른 후 끈적한 발로 걸어야 하는 불편함도 줄였다.

그 동안 동아제약은 2008년 단일 성분의 무좀치료제 '터비뉴겔'을 국내 처음 선보인 데 이어, 2015년 기존 제품 대비 약물피부투과도를 50배 개선한 터비뉴겔을 시장에 내놨다. 2018년에는 1회 적용으로 간편한 무좀치료제 '터비뉴원스'를 발매한 바 있다.

최성원 동아제약 터비뉴 브랜드매니저는 "'터비뉴'를 발 무좀 관리 전문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단일 성분의 '터비뉴겔', 1회 적용의 '터비뉴원스'에 이어 복합 성분의 '터비뉴더블액션겔'을 선보이게 됐다"며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성분이 더해진 '터비뉴더블액션겔'이 무좀으로 고통 받는 분들의 고통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터비뉴더블액션겔'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1일 1회 무좀 등 질환부위에 바르면 된다.

◇종근당건강, 닥터락토 '버블 클렌저' 홈쇼핑 론칭

세븐배리어 버블클렌저 페이백 이벤트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유산균 화장품 닥터락토의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를 오는 14일 CJ홈쇼핑에서 론칭한다.

8일 종근당건강에 따르면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는 독자기술로 개발한 '락토-세븐 배리어'를 함유한 유산균 클렌저다.

'락토-세븐 배리어'는 피부에 유익한 7가지 유산균을 함유한 원료로 피부 장벽 강화, 진정 및 보습에 도움된다. 최근에는 임상을 통해 피부 곰팡이균, 트러블 원인균, 여드름 원인균 감소 효과 등을 확인받았다.

이 제품은 피부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과 접촉해 거품현상을 일으켜 클렌징 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13가지 인체 적용 시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수분, 밝기, 자극 완화 개선 등 다양한 효과가 입증됐으며 기초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립스틱, 아이라이너 등 포인트 메이크업에도 세정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CJ홈쇼핑 방송에서는 싱글 기획세트 '본품 190ml 3개와 리필 200ml 5개', 더블 기획세트인 '본품 190ml 6개와 리필 200ml 10개 등이 판매된다. 또 종근당건강은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CJ몰에서 사전 주문한 고객 선착순 777명에게 구매금액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세븐배리어 버블 클렌저'는 국민 유산균 '락토핏'으로 유명한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저자극 클렌저를 찾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