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KCC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KCC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푸드코트 '델라코트'와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델라코트는 삼성웰스토리에서 운영하는 푸드서비스 브랜드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1층에 위치한 1917㎡규모의 초대형 푸드코트다.

더불어 680여석을 갖추고 세계의 다양한 요리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하루 평균 약 3천 여명이 이용하는 대규모 식당가다.

KCC는 이번 제휴를 통해 코엑스를 주로 찾는 20~40대의 인테리어 관심 고객들에게 홈씨씨인테리어 브랜드를 홍보하고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서초본점과 분당 서현점, 일산 장항점 등 수도권 전시판매장을 찾는 고객들 가운데 인테리어 계약 고객들에게 5만원 상당의 델라코트 식사권을 증정하고, 실측하는 고객들에게는 델라코트 음료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델라코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식사 후 영수증을 가지고 홈씨씨인테리어 서초본점을 방문해 신규 회원가입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고급 키친 글러브, 인체 무해한 친환경 색연필 세트 가운데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위해 KCC는 델라코트 내에 있는 대형 모니터를 통해 홈씨씨인테리어를 홍보하고, 푸드 코트 곳곳에 서초 본점 홍보와 이벤트를 알리는 배너를 설치할 계획이다.

또 음식을 담는 쟁반의 매트와 식사 결제 영수증 하단에 홈씨씨인테리어와 고객 대상 이벤트를 홍보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는 가을맞이 정기행사를 실시한다.

전시판매장 방문 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견적상담까지 진행 고객은 고급 디퓨저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삼성카드 결제고객은 무이자 할부와 5% 할인(일시불~3개월 결제시)혜택을 제공하고, 서초본점 등 6개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 일부 품목은 최대 40%까지 할인행사를 펼친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이종 업계간의 공동 마케팅이 최근 들어 업계 불문하고 더욱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의식주를 함께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