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게임워치] 펄어비스, 검은사막 "빛의 시위를 당긴다"...모바일 '아처' 출시 外
"빛의 시위를 당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아처' 출시 /이미지=펄어비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빛의 시위를 당긴다"...모바일 '아처' 출시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아처'가 26일 등장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아처'는 주무기 '석궁'과 보조무기 '라곤'을 사용하는 원거리 클래스로, 속사, 빗발치는 화살, 화살비 등을 주요 스킬로 갖고 있다. 이같은 '아처'의 스킬은 슈퍼아머와 무적 효과가 고루 포진돼 있어 PvP 및 사냥, 토벌 등 전반적인 전투 콘텐츠에서 균형잡힌 활약이 기대된다.

'아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가 6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이용자는 매일 임무 달성 시 고대 문양 각인서, 심연 장비 꾸러미와 태고 등급 장신구 '루트라곤의 팔찌'를 얻을 수 있다. 또 '아처'를 사용해 70레벨을 달성하면 블랙펄을 최대 250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모험가를 위해 80레벨 달성 전까지 빠른 성장을 돕는 '성장특화 혜택'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이용자는 게임 내 성장 혜택을 활용해 필드 전투 경험치 획득 +500%, 필드 아이템 획득 확률 +30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 개최

펄어비스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 개최 /이미지=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이달 30일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을 개최한다.

26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하이델 연회 AT HOME' 행사는 코로나19로 대규모 오프라인 모임 진행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온라인 생중계로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북미·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5월 30일 오후 5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등을 통해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이 행사에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가 지원되고, '검은사막 PC' 및 '콘솔'의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빛의 계승자' /이미지제공=게임빌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에 '인연 시스템'을 선보이는 등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인연 시스템'을 비롯해 '신전 구역 확장', '새로운 서번트' 및 '아바타' 등장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빛의 계승자'에서 첫 선을 보이는 '인연 시스템'은 높은 레벨로 성장한 주 서번트를 미약한 저성장 서번트와 연동시켜 주 서번트의 능력치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일정한 성장 조건과 속성 역할 등이 서로 일치해야 적용될 수 있으며, '인연권' 사용으로 연결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서번트를 활용해 주요 콘텐츠들을 공략하는데 활용된다.

'빛의 계승자'의 최고 스테이지인 신전 구역도 대폭 확장된다.

추가되는 신전 구역은 속성별 12개, 총 60개로 맵 내 스테이지가 총 420개에 이른다. 기존 월드맵에서 신전 구역으로의 포탈을 클릭해 이동할 수 있으며, 신규 맵에 등장하는 보스들은 자신보다 낮은 전투력의 서번트로 도전할 경우 더욱 강력해지기 때문에 공략을 위해 강력한 서번트들로 전략적인 팀을 구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또 새로운 서번트와 아바타도 등장한다.

공격형 서번트인 '야라네'는 주로 근거리 공격에 유리하지만, 넓은 범위의 저격이 가능해 원거리 서번트들까지 공략 가능하다. 이밖에 낙인 및 연계기의 공격 횟수를 상향해 줄 야라네 전용 아바타 '러블리 스타'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인연권 1개가 지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5성 서번트 소환석 4개', '속성 원소 총 180개' 등이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함께 진행되는 '신비의 미션 스크롤 이벤트'에서는 '6성 영웅 장비', '초월의 파편', '빛·어둠 소환석' 등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이우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