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시즌 '깨어난 로아' /이미지=게임빌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풍성한 보상 '특별 콘텐츠' 선봬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랜딩가든 공방전'과 '별의 마블' 등 지정된 기간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25일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되는 '랜딩가든 공방전'은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운영되는 공성전 콘셉트의 동기식 1대 1 PvP 콘텐츠로, 내 동료를 보내 적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대전 결과에 따라 'SS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의 마블'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서 그람왕에게 전하는 메르세데스의 편지를 배달하고 '초월의 정수', '칼라르의 혼'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와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과 '아레나 플레이' 등을 통해 획득한 '룰렛 포인트'로 룰렛을 돌려 '막대사탕 호감도 아이템',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로그인 이벤트는 다음달 1일까지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로아 5회 소환권' 등 이번 시즌의 성공적인 진행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발맞춰 각종 보상도 강화된다. '출석', '오늘의 할 일'과 '주간 할 일', '누적시간 접속' 및 '월요일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돼 동료 영웅들의 더욱 빠른 성장을 이룰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태생 4성 ‘거문고 명인’ 획득 이벤트...'신규 몬스터' 2종 예고

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예고, 태생 4성 '거문고 명인' 획득 이벤트 실시/이미지=컴투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에 앞서 태생 4성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태생 4성 신규 몬스터 '거문고 명인'을 획득하고, 해당 몬스터의 스킬을 높일 수 있다.

우선 유저들은 일일 미션 또는 몬스터 소환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거문고 명인' 소환서를 비롯해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또 '거문고 명인'을 획득한 경우 누적 포인트를 사용해 최대 3회까지 스킬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밖에 포인트 상점을 통해 '소환서', '크리스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지난 22일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몬스터 2종 '화백'과 '거문고 명인' 등의 모습을 담은 원화가 공개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