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게임워치]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外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사진제공=엔씨소프트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22일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입학식을 하지 못한 창원 마산 지역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에게 공기정화식물 화분을 선물한다. 오는 27일 첫 등교일에 맞춰 마산 지역 26개 초등학교, 87개 학급에 전달할 계획이다.

아울러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창원NC파크'에서도 '플라워 버킷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열리는 홈 경기에서 '소환 응원단' 팬들에게 꽃 목걸이를 걸어줄 예정이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첫 학교 생활을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마음을 전한다"며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든 분들의 진심을 모아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맞이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택진 대표는 중앙일보·JTBC 홍정도 대표이사 사장의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넷마블 방준혁 의장을 추천했다.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밸런스 개편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밸런스 개편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 게임 밸런스를 전면 개편했다.

22일 넷마블에 따르면 이번 스킬 밸런스 개편을 통해 클래스 30종 중 22종이 핵심 스킬의 쿨타임이 단축되거나 효과가 조정되는 등 클래스의 특징이 부각되도록 조율됐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방어력 스탯 효율이 상향됨에 따라 방어력을 성장시킬 경우 이전보다 더 높은 성장 효율이 발휘될 수 있다.

다음달 4일까지는 서버 이전을 대규모로 진행하며, 대상 서버는 지난 3월 오픈한 신규 서버 '기요틴'을 제외한 모든 서버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까지 원하는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데, 서버 이전 시 기본 장비와 장비 강화도, 집혼석, 펫, 아가시온 등은 모두 유지된다. 이전은 캐릭터뿐만 아니라 혈맹까지 가능해 집단 간 이동도 가능해졌다.

한편 넷마블은 '랜선 여행 주사위 이벤트'도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말판에 주사위를 굴려,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우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