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마몽드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마몽드는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노란무궁화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진행된 '오천송이 무궁화의 힘을 너에게' 온라인 이벤트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5천번의 공유 달성이 완료됐다.

이 캠페인은 한국에서만 자생하는 멸종위기 식물 노란무궁화의 복원 사업 기금 마련을 위해 실시 됐으며, 마몽드만의 착한 캠페인으로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입소문 몰이 중이다.

마몽드는 이런 첫번째 이벤트의 기세를 몰아 무궁화와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에 힘을 실어줄 두번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영상을 마몽드 페이스북에 공유, 영상을 공유한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샘플을 증정한다.

지난 1일 선보인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은 한여름 한 나무에서 오천 송이의 꽃을 피우는 생명력을 지닌 무궁화의 보습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냈다.

무궁화의 천연 보습인자와 한층 더 강화된 세라마이드 성분이 만나 피부 보습 장벽을 견고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 준다.

더불어 우리 피부 장벽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세라마이드 PC-104 포뮬라'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빈틈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