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클럽 대항전' 추가 업데이트 실시/이미지제공=넷마블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넷마블,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클럽 대항전' 추가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신규 콘텐츠인 '클럽 대항전'을 추가 업데이트했다.

4일 넷마블에 따르면 '클럽 대항전'은 실시간 클럽 경쟁 콘텐츠로서 목표 어종 별로 '피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클럽은 피쉬 포인트 순위에 따른 트로피와 보상을 대항전 종료 후 받게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네임드어 5종을 포함한 대항전 물고기 총 70마리가 새롭게 공개됐다. 또 낚시장비 4종도 추가됐다.

아울러 넷마블은 '피싱스트라이크'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인이나 팀이 돼 진주를 획득하고 진주 개수에 따라 골드나 자동 낚시권 등의 보상을 받는 '2주년 진주 모으기' 이벤트다.

◇펄어비스, 가정의 달 기념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할인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 가정의 달 기념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할인 이벤트' 실시/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할인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5월 가정의 달 기념 흑정령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는 가장 인기가 많았던 '흑정령 LED 무드등과 봉제 인형, 트레스 볼 등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상품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봉제 인형은 큰입, 작은입, 벌린입, 콧수염 중 스크레스 볼은 벌린입, 하트눈 중에서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앞으로 펄어비스 스토어는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