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은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은 친숙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더불어 이 제품은 무민과 스노크 메이든, 꼬마 미이 등 순수한 감성의 캐릭터를 그대로 적용한 디자인에 캐시캣 코드의 세련된 컬러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번 에디션은 베이스 파운데이션과 립퀴드, 틴트립밤, 마스카라, 모노 아이칩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컬러의 메이크업 룩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주력제품인 'C.올루이드 파운데이션 EX'는 미세 입자가 피부에 밀착돼 잡티 없는 피부로 연출해주고, '듀얼 스킨 컨디셔닝' 성분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M.틴트립밤'은 자연스럽고 선명한 컬러감과 립밤의 촉촉한 보습력을 하나에 담아 화사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더불어 '모노 아이칩'은 베이지와 핑크, 오렌지, 브라운 계열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발색으로 내추럴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아울러 코드 글로컬러 베스트 아이템인 L.아이스 메탈쿠션과 L.더블립퀴드, M.젤셋립스틱, P.컬리스트 마스카라 등 제품에도 무민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감성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은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 오는 11월까지 파운데이션과 쿠션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무릎담요', 포인트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