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예고 /이미지제공=엔씨소포트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주)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에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이번달 29일에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을 공개한다.

22일 엔씨에 따르면 4월 29일까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오라의 유적'에 관련된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와 '축복의 시간' 이벤트 등도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내 '파괴된 성채' 던전에서 '복원중인 전리품 상자'와 '복원된 전리품 상자' 등을 모을 수 있다. 또 '축복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로 이용자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정령탄과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을 하루에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베오라의 유적' 월드 서버 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예정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 대회 개최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 대회 개최 /이미지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성장 특화 시즌 서버에 '아르샤의 창' 이벤트 대회를 열고 22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이용자는 시즌 서버에서 생성한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활용해 '아르샤의 창' PVP(이용자간 대결) 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2인 1팀을 구성해 다음달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이 가능하다.

'아르샤의 창' 대회 예선은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진행한다. 한 경기에 최대 3팀이 전투를 벌여 최종 생존해 본선에 진출한 16개 팀은 다음달 23일에 3판 2선승제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본선 경기는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각종 보상 혜택이 대회 입상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시즌 개막 대축제

시즌 개막 빅 업데이트 이어가며 유저 관심 증폭되는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이미지제공=게임빌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의 새 시즌 개막을 앞두고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의 눈길을 주목시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이어간다.

22일 게임빌에 따르면 새 시즌 개막을 선언하며 신규 구단 및 트레이너 신규 성장 요소 '코어' 등을 선보인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시즌 개막 보상 대축제를 이어간다.

우선 게임빌은 '크루얼 퓨마즈', '미스틱 유니콘즈', '제노니아 나이츠' 모든 특화 트레이너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진행한다.

또 레전드 트레이너 '소향'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전설의 시작팩'과 30일간 '2000 다이아'를 최고의 가성비로 획득할 수 있는 '웰컴! 매일 다이아팩'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으며 기존 유저들이 더 많은 신규 유저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친구 초대 보상’도 확대됐다.

한편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는 '2020 다이아 보상'과 '레전드 트레이너 확정권', 신규 대회 모드 '갤럭시 컵(가칭)' 등이 준비된 빅 업데이트 2탄을 다음주에 선보인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SWC 2020' 선수 선발 기준 '월드 아레나' 시즌13 시작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3 시작 /이미지제공=컴투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열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하고 새 시즌 최강자를 가린다.

22일 컴투스에 따르면 '월드 아레나'는 매년 세계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기반인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3은 이달 초 종료된 시즌12의 최종 성적과 함께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선수 선발의 기준이 됨에 따라 글로벌 유저들에게 한층 중요한 시즌이 됐다.

추후 대회 참가 신청자 중 해당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권에 오른 플레이어가 선수로 선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즌 13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성적에 따라 이번 시즌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한정 보상이 지급되고 시즌 종료 후 최상위권 간의 대결인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한 레전드 등급 1인에게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이 부상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