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토리픽, 신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출시! /사진제공=컴투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컴투스 스토리픽, 신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3 출시

컴투스가 자회사 '데이세븐'의 인기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새로운 시즌인 '일진에게 빠졌을 때'를 출시했다.

14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빠졌을 때'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후속 작품으로 '스토리픽'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된다.

신규 시즌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된 주인공들의 새로운 모습과 또 한번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로운 청춘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일진에게 빠졌을 때' 시즌3의 출시를 기념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스토리게임 '일진에게 빠졌을 때'의 소장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데이세븐 관계자는 "'일진에게 빠졌을 때'는 '스토리픽' 출시에 앞서 공개된 스토리게임 티저 영상 중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라며 "이번 시즌3 역시 설레는 로맨스 스토리와 다양한 선택지로 유저 분들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플롱도르 낚시 이벤트 시작

펄어비스 검은사막, 플롱도르 낚시 이벤트 시작 /사진제공=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플롱도르 낚시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용자는 이번달 14일부터 29일까지 플롱도르 낚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비한 엘리의 물 축제가 열리는 '테르미안 해변'에서 낚시하면 확률에 따라 비단잉어와 금빛 넙치농어를 잡을 수 있다. 비단잉어와 금빛 넙치농어는 각각 게임내 재화 50만, 1000만 은화 등 비싼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더불어 '칼페온 의회 두 대표의 치열한 경쟁' 이벤트가 이달 14일부터 15일까지 2일간 진행되며, 공휴일 핫타임 이벤트도 15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