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아리따움은 오는 31일까지  '아리따움 4대 브랜드 대표크림 대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이오페와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아리따움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관련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제공하며,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타임프리즈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 '마몽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으로 체험키트 증정과 함께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한율 극진 아이크림'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 기간 내 서울 시내 외국인 상권 아리따움 매장을 방문해 아이오페와 라네즈를 구매하는 외국인에게는 '스페셜 프라이스'와 '기프트 포 유'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가운데 '스페셜 프라이스' 행사는 당일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기프트 포 유' 행사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기내가방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