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화재

[뉴스워치=김도형 기자] ◇ 삼성화재, 신규 광고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 선봬

삼성화재는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프지 않아도 삼성화재 보험이 일상생활 속에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소개한다. 보험은 어려운 상황에서만 도움이 된다는 고정관념을 바꾸려는 시도다.

신규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는 삼성화재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편이 20일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애니핏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강보험' 편도 뒤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일상생활 중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을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표현을 통해 재미를 더했다.

삼성화재는 TV 뿐만 아니라 유튜브, 신문 지면, 옥외 광고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은석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일상 속에서도 고객 건강에 도움되는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당신에게 좋은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하나카드, 해외직구 특급할인 이벤트

하나카드가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하는 손님들을 위해 해외직구 특급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10주년 빅세일 기간동안 하나카드 할인 쿠폰 ▲하나카드 선정 해외 직구 쇼핑몰 TOP10에서 이용 시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아이포터 및 몰테일 배송비 할인혜택 제공을 통해 뜻깊은 가정의 달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알리익스프레스의 10주년 기념 빅세일 기간에 하나카드(신용•체크 포함)로 35달러 이상 이용 시 5달러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알리익스프레스 빅세일 이벤트는 사전 예열 기간동안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빅세일 기간에 하나카드로 구매하면 알리익스프레스 자체 할인 적용된 금액에 하나카드 즉시 할인 쿠폰 혜택을 적용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4월 1일부터 말일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아마존, 이베이, 타오바오, 매치스패션, 랄프로렌 등 하나카드가 선정한 해외직구 쇼핑몰 TOP10 이용 시 모바일 커피쿠폰을 나눠준다.

하나카드(신용•체크 포함)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2매 ▲알리익스프레스를 제외한 TOP10 쇼핑몰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를 각각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5월말일까지 제공 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 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외부활동이 제한되어 있는 상황에서 필요한 물품을 해외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해외직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해외 유명 온라인 상거래 업체와 직접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 손님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SC제일은행, 마스크 대구경북 의료진에 나눔 기부

사진=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으로부터 지원받은 마스크(N95) 중 5000여 개를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감염 방지 및 의료지원을 위해 대구동산병원에 나눔 기부 했다고 23일 밝혔다.

SC그룹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국의 고객과 임직원 보호에 동참하겠다는 의지로 홍콩에 있는 범중화권 및 동북아 지역본부를 통해 마스크를 한국의 SC제일은행에 전달해왔다.

이에 SC제일은행은 본점 및 일선 영업점에 긴급 투입할 수 있도록 업무지원용으로 적정량만 확보한 후 수요가 절실한 대구경북 지역 의료지원을 위해 대구동산병원에 마스크 5000여 개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