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성장 특화 신규 서버 오픈 /이미지제공=펄어비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성장 특화 신규 서버 오픈

펄어비스의 MMORPG ‘검은사막’이 성장에 특화된 시즌제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18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이번 시즌 서버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입장할 수 있고, 동등한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해 검은사막 서비스 초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특정 기간에만 운영되는 시즌 서버는 ▲제한 없는 '경험치 획득 증가 버프' ▲시즌 캐릭터에게만 제공되는 강력한 '투발라 장비' ▲시즌 서버 전용 의뢰 ▲캐릭터 육성 지원 품목 지급 등 각종 성장혜택이 포함된다.

서버 운영이 끝난 후에는 육성한 캐릭터와 획득한 장비, 인게임 재화 등이 모두 본 서버로 이전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본 서버에서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졸업증서'와 최고급 장신구 '동: 카포티아 장신구'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 서버가 운영되는 동안 성장 지원 특별 도전과제를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흑정령 패스를 활용해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과 발크스의 조언, 목표 달성 보상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귀검제' 사전 예약 시작

신규 클래스 '귀검제' 공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하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이미지제공=게임빌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클래스 공개 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오는 30일까지 '귀검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 7천 개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클래스 등장을 앞두고 풍성한 선물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4일부터 일주일 동안 '귀검제 업데이트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 재화인 캐럿, 골드, 라피스 등 다양한 접속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30일까지 진행되는 '봄맞이 이벤트'에서는 게임 내 미션 달성을 통해 초월 운석 상자, 초극석, 마스터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 이후에는 '업데이트 기념 특별 핫타임 이벤트'및 '귀검제 폭풍성장! 레벨업 이벤트', '크리티카 런! 런! 이벤트'가 진행되며 '14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 캐럿 2만개와 2억 골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