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유플러스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 LG유플러스,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 무료 제공

앞으로 LG유플러스 5G 고객들은 세계 최초의 5G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를 요금 부담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됐다.

지포스나우는 최신 인기 PC게임을 다운로드 없이 5G스마트폰과 윈도우 및 ‘Mac’ 기반의 저사양 PC로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리그 오브 레전드’, ‘철권7’, ‘다크 소울’ 시리즈, ‘포트나이트’, ‘데스티니2’ 등 총 200여 개의 인기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5G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오는 4월 1일부터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나우’를 모든 5G 고객에게 무료로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 서비스 상품을 두 단계로 개편, 프리미엄 상품인 ‘지포스나우 프리미엄’과 무료 상품인 ‘지포스나우 베이직’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월 이용료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U+ 5G’ 가입자라면 누구든 가입할 수 있다. 한번 플레이 시 최대 1시간의 연속 플레이가 가능하고 시간이 경과하면 재 접속 후 이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플레이 횟수에 제한은 없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지포스나우 베이직 출시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손민선 클라우드서비스담당은 “세계 최고 PC게임 스토어인 스팀과 연동해 추가 게임 구매 없이 자신의 게임 라이브러리를 클라우드를 통해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지포스나우의 가장 큰 장점”이라며 “국내 스팀 이용자라면 지포스나우 베이직은 거부하기 힘든 매력적인 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오픈...글로벌 인지도 강화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열람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는 금호타이어의 법인, 지사가 있는 각 나라들의 홈페이지를 통합해 일관성 있게 개편 및 재편성, 사용 편리성을 크게 높인 것인 특징이다.

현재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한국에 우선 적용하며 오는 7월까지 총 18개국의 총 19개 언어로 모두 적용 완료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시 동영상 콘텐츠를 메인 페이지의 전체면으로 활용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였다. 여기에는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또로, 로로’를 활용한 타이어프로 로고송과 금호타이어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의 광고제작현장, 금호타이어 모터스포츠 엑스타레이싱팀 주행씬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롭게 개편한 통합 홈페이지는 고객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고객 편의성을 고려해 최신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