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패션·뷰티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라인 2종 출시마이크로 미셀라 기술 적용 '트러블케어 버블폼'·'소프트휩 클렌징 폼' 선봬
해피바스의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제품 2종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과 마이크로 미셀라 소프트 휩 클렌징폼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초미세먼지를 제거 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딥 클렌징 라인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한 마이크로 미셀라 트러블케어 버블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징 제품이다.

트러블에 효과적인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고 부드러운 사용감의 버블폼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세안해준다.

해당 제품은 초미세먼지를 딥클렌징하고 풍성한 수분거품으로 촉촉하게 세안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고함량 비누를 함유해 풍성한 기포력과 소프트 휩 제형의 부드러운 퍼짐성이 세안 시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2종은 판테놀 성분을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세안 시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피바스 마이크로 미셀라 라인’에는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한 마이크로 미셀라 기술(Micro Micellar PM Technology)이 적용됐다. 모공의 1/100 사이즈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를 적용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세정하고 피부에 수분은 남겨주는 뺄 건 빼고 남길 건 남기는 제대로 된 딥 클렌징 라인이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