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와우 BIZ 나우
배우 백진희 '프리메라' 통해 동안 유지
▲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뉴스워치=이두환 기자] 배우 백진희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라이브'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스타일라이브'에서 백진희는 바쁜 스케줄 속 휴식 시간을 맞아 힐링데이를 가졌다.

블랙씨드 마니아로 알려진 백진희는 이 날도 다양한 블랙씨드 음식을 즐겼고, 자신만의 특별한 뷰티 팁을 담은 화장품 쇼핑 등 여배우의 일상 속 뷰티를 선보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백진희는 최근 푹 빠져 있는 이너 뷰티 아이템으로 블랙 씨드를 꼽으며 아침마다 흑미와 흑콩, 흑깨 등을 우유와 함께 갈아 마신다고 밝혔다.

특히, 그녀는 먹는 것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블랙 씨드 성분의 화장품까지 꾸준히 사용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다고 귀띔했다.

백진희는 이어 프리메라 플래그쉽 스토어에 방문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을 구입하며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천연 성분이 듬뿍 들어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백진희가 자신만의 안티에이징 아이템으로 꼽은 프리메라의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은 슈퍼 블랙 씨드의 풍부한 발아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내,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천연 유래 100% 성분의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이두환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