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국 호남 핫뉴스
무안군, ‘코로나19’ 확산 방지...무안황토갯벌랜드 임시 휴장이달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임시 휴장
무안군(군수 김 산)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고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고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무안황토갯벌랜드를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임시 휴장한다/사진=무안군청 제공

[뉴스워치=장기영 기자] 무안군(군수 김 산)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고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을 예방하고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무안황토갯벌랜드를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임시 휴장한다.

이에 따라 무안황토갯벌랜드 내 숙박시설, 황토찜질방 및 무안생태갯벌과학관 등 모든 시설물 이용이 중지되며 정부의 대응관계 및 확산 진정 여부에 따라 개장 및 휴장 기간에 변동 사항이 발생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무안군은 임시 휴장 기간에도 시설물 정비나 방역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코로나19의 지역 사회 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무안군 관계자는 “타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무안황토갯벌랜드 홈페이지 또는 무안군 생태갯벌사업소 운영팀으로 문의가 가능하다”라며 “이용객과 군민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기영  Gicheol6203@daum.net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기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