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옥션, 26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 2탄 실시신한·NH·BC카드사 대상...'코디 홈데코 화장지' 등 마트ㆍ뷰티 상품 특가에 선봬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옥션이 26일 수요일 단 하루,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 2탄을 진행하고 마트ㆍ뷰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수상한 카드’는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카드사와 협력해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특정 카테고리를 선정해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주는 신선식품, 건강식품, 가공식품을 비롯해 화장품, 바디·헤어 품목의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인다.

먼저 신한·NH·BC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6일 단 하루 1 ID당 2회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다.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 할인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에 사용할 수 있는 중복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유한킴벌리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롯데푸드 등 각 브랜드별로 12%~20%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신선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 가공식품, 생필품, 화장품·향수, 바디·헤어 등 마트와 뷰티 상품 7개 대표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65%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추천 상품으로 ‘코디 홈데코 화장지(30롤*3팩, 90롤)’는 65% 할인하고 ‘LG생활건강 지퍼락 지퍼백 이지오픈탭 냉장(중형150+대형75)’은 20% 할인해 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340g*10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120ml)’ 등이 있다.

옥션 마케팅팀 신동옥 팀장은 “지난 수요일 첫 선을 보인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이 큰 호응을 얻으며 관련 카테고리 판매 신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이번주도 인기 마트 뷰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한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