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레저·헬스
컴투스, '히어로즈워:카운터어택' 글로벌 시장 출시 나서태국 서비스 사전 예약 실시..."향후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 점차 확대
(사진제공=컴투스)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신개념 스킬전략 RPG(역할분담게임)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히어로즈워)’의 태국 사전 예약과 함께 글로벌 출시를 위한 첫 시동을 걸었다고 25일 밝혔다.

히어로즈워는 컴투스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타이틀로, 기존 턴제 RPG와 달리 캐릭터별 이동 범위, 스킬 사거리, 발동 조건 등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원하는 용병을 쉽게 획득할 수 있는 대신 다양한 장비와 스킬 카드 등을 통해 자신만의 용병단을 키워가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또한 이 게임은 마지막 생존 인류와 돌연변이 인류 간의 대립이라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스토리 모드, 투기장 시스템, 용병단 미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히어로즈워 태국 서비스 사전 예약에 맞춰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청자들에게 풍성한 선물과 게임 재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히어로즈워의 태국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