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SPC그룹, 쉐이크쉑 12번째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게임파크' 콘셉트 매장...크레이티브 영상 스튜디오 '2Grey'와 협업한 작품 '쉐이크쉑 퍼레이드' 연출
쉐이크쉑 용산아이파크몰점 전경 이미지 (사진제공=SPC그룹)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SPC그룹이 12번째 쉐이크쉑 매장을 선보인다.

SPC그룹은 오는 22일 용산에 위치한 ‘HDC아이파크몰’에 쉐이크쉑 12호점을 개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쉐이크쉑 12호점은 쇼핑과 식사, 문화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  ‘HDC아이파크몰’ 1층에 421.8㎡(약 128평), 182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공원 테마의 공간적 특성과 과거 전자상가가 자리했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게임 파크(Game Park)’를 콘셉트로 매장을 연출했다. 크리에이티브 영상 스튜디오 ‘2Grey’와 협업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쉐이크쉑 ‘뉴욕 1호점'에서 '용산 아이파크몰점'까지 행진하는 모습의 작품 '쉐이크쉑 퍼레이드(ShakeShack Parade)'로 활기찬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쉑버거,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메뉴 외에도 한국 대표 식재료인 된장을 가미한 카라멜 소스와 달콤한 카라멜 팝콘, 고소한 땅콩으로 만든 콘크리트(아이스 디저트) ‘아이 팝핀(I-Poppin’)’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KTX 이용객과 쇼핑객들을 비롯해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SPC는 이번 쉐이크쉑 용산 아이파크몰점 오픈을 맞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아이파크몰점에서만 사용가능한 '한정판 폰스트랩 교환 쿠폰'을 오는 3월 1일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매장의 첫 방문 고객은 쉑블록, 쉑모자, 쉑마그넷, 펜, 컬러링북, 쉑트래블커넥터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개점 첫날부터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