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레저·헬스
컴투스, RPG게임 사커스피리츠 업데이트 실시신규 전설 선수 '아프락사스' 및 '5vs5 풋살 모드' 추가
사커스피리츠 타이틀 이미지 (사진제공=컴투스)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인기 축구 카드 RPG(역할분담게임) 사커스피리츠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전설 선수와 '5vs5 풋살 모드'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에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어둠 속성의 수비형 디펜더 전설선수인 ‘아프락사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해당 캐릭터는 강력한 에이스 스킬과 액티브 및 패시브 효과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콘텐츠인 ‘5vs5 풋살 모드’의 베타 버전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첫 도입됐다. 해당 모드에서 유저들은 각 5명의 선수로 한 팀을 구성해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다.

특히 ‘5vs5 풋살 모드’는 화면 앵글, 이동 및 슛 조건, 스킬 제한 등 기존 콘텐츠들과는 완전히 다른 경기 룰이 적용돼 있어 새로운 플레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참여 및 보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이용자들은 하루 3번 간단한 참여 미션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프락사스의 흑마법 제물 상점 이벤트를 통해 미션 달성 후 다양한 게임재화와 선물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유저들에게 11가지 성장형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