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두나무 증권플러스, 서비스 전면 개편...투자 정보 확대 제공 초점뉴스, 투자 칼럼, 심층브리핑 등 유용한 정보 한 화면서 확인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두나무가 출시 6주년을 맞은 국민 증권 어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워진 증권플러스는 메인 화면을 비롯한 주요 화면 개선과 투자 정보 확대 제공이 핵심이다. 이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로 투자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메인 화면은 이용 편의를 고려해 메뉴 구성부터 UI까지 대폭 변경됐다. 뉴스정보, 최근조회, 보유그룹, 관심그룹 등 주요 메뉴가 탭 형태로 제공된다.

기존 각각의 페이지로 구분돼 있어 여러 번의 화면 이동 과정을 거쳐야 했지만 개편 후 최신 정보부터 보유그룹과 관심그룹 현황까지 탭 이동만으로 한 화면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정보 탐색 경험을 제공한다. 보유그룹과 관심그룹 종목 화면은 이용자 취향에 따라 리스트형 또는 블록형 중 선택 가능하다.

이용자 선택을 돕는 투자 정보의 제공 범위와 형태는 확대됐다. 관심 종목 추가 시에는 현재 증권플러스에서 인기 있는 종목과 테마 리스트가 자동으로 추천된다.

두나무는 증권플러스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개편 공지사항에 언급되지 않은 숨겨진 업데이트 사항을 찾아 공지글에 댓글로 남긴 이용자 대상,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각 2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증권플러스의 ‘인공지능 종목진단, 수급진단’ 등 프리미엄 서비스와 종목 지정가 알림 추가 설정 등의 유료 서비스 결제에 이용할 수 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