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경제·산업
KT, '코로나19'로 외출 불편 고객 온라인몰 프로모션 강화2700명에게 에어팟2,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혜택 제공
KT 모델이 KT샵 ‘매장 방문없이 안심구매 우리가족 찐사랑 실천’ 행사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뉴스워치=이우탁 기자] KT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KT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우려로 매장 방문 대신 온라인 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만큼 신규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더 줄이고자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KT샵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매장 방문없이 안심구매 우리가족 찐사랑 실천’ 이란 이름으로 앞서 14일 출시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등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2' 무선이어폰, 공기청정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행사기간 내 KT샵에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유무선 결합 상품인 ‘프리미엄 가족 결합(2회선부터 5회선까지 최대 50%할인 제공)’에 가입하면 150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한 'Y세대'를 위해 ‘Y’ 요금제(만 29세 이하)를 선택해 개통하면 선착순 1000명까지 카카오 인기 이모티콘 5종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새 학기를 앞둔 어린 자녀(만 12세 이하)에게는 월 최대 1만1000원의 요금할인(총 6개월간)을 제공한다. KT샵에서 ‘Y 주니어 19.8요금제’로 개통하는 전 고객에게는 ‘라인프렌즈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2’도 제공한다. 부모님 효도폰 구매 고객 100명에게는 정관장 홍삼원과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제공한다.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고충림 상무는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는 고객들이 스마트폰 구매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행사이며 향후 고객의 관점에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개발하고 혜택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우탁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우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