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국 호남 핫뉴스
무안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 차원 문화시설 임시 휴관승달문화예술회관 포함 총 3곳,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무안군(군수 김 산)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강력대응 차원에서 승달문화예술회관을 포함하여 무안군오승우미술관, 무안군공공도서관, 무안군립국악원 총 4곳을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임시 휴관한다고 13일 밝혔다/사진=무안군청,무안군 제공

[뉴스워치=장기영 기자] 무안군(군수 김 산)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강력대응 차원에서 승달문화예술회관을 포함해 무안군오승우미술관, 무안군공공도서관, 무안군립국악원 총 4곳을 이달 16일부터 29일까지 임시 휴관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휴관 조치에 따라 승달문화예술회관의 대관 및 이용을 잠정 중단하고 예정된 영화 상영과 기획된 공연을 연기했다.

또한 무안군오승우미술관에서 진행하던 주말체험프로그램과 무안군립국악원 수업을 전면중지 할 예정이다.

한편 군은 임시휴관에 따라 군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사전에 안내 문자를 발송하고 마을방송을 실시하는 등 민원대응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휴관 기간에는 철저한 방역과 시설점검 및 환경개선을 위한 조치를 실시해 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장기영  Gicheol6203@daum.net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기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