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금융워치] 하나카드,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이벤트 外우리은행, ㈜케어닥과 시니어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 협약

[뉴스워치=윤영의 기자] 하나카드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온라인 쇼핑몰 할인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의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매월 숫자 ‘1’로 끝나는 날짜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카드의 대표적인 이벤트다. 2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는 신종 코로나 여파 및 하나카드 손님의 소비패턴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고 핀셋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 손님들이 선호하는 온라인 쇼핑몰에 대한 이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손님들이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을 오픈/소셜마켓, 쇼핑몰, 브랜드 쇼핑몰, 면세점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구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하나카드 손님이 하나카드로 오픈/소셜마켓 쇼핑몰인 11번가, 지마켓, 옥션, 위메프,  오케이몰에서 결제 시 구매상품, 구매일자 등에 따라 정액할인 또는 구매금액의 3%~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랜드 쇼핑몰인 골프존마켓, 골핑, 코오롱인더스트리 등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면세점에서는 5만~100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에서 12만원까지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신세계면세점은 이달 28일, 다른 쇼핑몰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하나카드의 빅데이터를 통해 손님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늘 연구하겠다"며 "매월 진행되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 우리은행, ㈜케어닥과 시니어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 협약 

우리은행은 지난 7일 시니어고객 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국요양시설 정보 플랫폼 ㈜케어닥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2만3800여개 요양시설 정보검색 및 케어닥의 5단계 검증과 전문교육 과정을 이수한 간병인 중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 사의 전문분야인 금융 및 건강 관련 정보 컨텐츠를 상호 교류하며 대고객 교육 프로그램(은퇴설계, 장기요양보험제도 이해 등)을 개설할 예정이다.

㈜케어닥은 지난 2019년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 최고 브랜드상을 수상한 국내 1위 실버케어 플랫폼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고객분들이 선호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제휴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금융 서비스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시니어플러스센터는 월 1회 세미나를 정례화, 신촌점은 ‘은퇴설계’, 명동점 ‘부동산, 세무 등 자산관리'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가 월별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

 

 

윤영의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영의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