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산업 푸드·리빙
[유통워치] GS25, 30주년 기념 트로트 '진심'송 공개...'트로트 열풍' 이어가
(사진제공=GS리테일)

[뉴스워치=진성원 기자] GS25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맞아 트로트 음원 ‘진심’송 싱글을 공개하며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 GS리테일에 따르면 편의점 GS25가 지난 10일 트로트로 만든 ‘진심’송을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GS25 30주년 기념 ‘진심’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고 있는 트로트 3총사와 함께 제작 했다. 이 곡은 이건우 작사, 박토벤 박현우 작곡, 정차르트 정경천씨가 편곡을 진행했다. 노래는 코러스의 대가 김효수가 맡았다.

진심송은 현재 트로트 인기 트렌드를 이어가며 고객의 취향을 저격해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GS25는 트로트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다음달 15일까지 커버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공개된 MR(Music Recorded의 약자. 반주 음악)에 맞춰 진심을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을 따라 부르면 된다. 해당 영상을 SNS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GS리테일 홈페이지에 영상 URL를 게시하면 참가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GS25 #30주년 #진심메들리’이다.

또한, GS25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발렌타인메들리세트’도 출시한다. 박토벤으로 불리우는 명품 트로트 작곡가 박현우와 작사가 이건우가 콜라보한 상품이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팀장은 “GS25 편의점 출범 30주년 테마인 진심을 고객들에게안내하고자 많은 활동을 고민하다가 트로트 열풍에 접목하면 좀더 고객 홍보에 효과적이라 판단해 이번 진심송을 만들고,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하게됐다”며 “고객에게 재미과 참여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도록하겠다”고 말했다.

진성원 기자  newswatch@newswatch.kr

<저작권자 © 뉴스워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성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